도깨비불이 쉬어가는 숲

二 본문

린나루 2016. 2. 3. 00:47

요새 아마자라시에 관심을 가지면서 모바일 회원 사이트인 APOLOGIES에도 자연히 관심이 갔습니다.

그래서 어폴로지 회원 특전... 이라던지 여러가지 사항을 찾아봤는데 아마자라시 팬이라면 필수로ㅋㅋㅋㅋㅋ가입해야ㅋㅋㅋㅋ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기억나는것만 우선

- 회원 전용 매거진

- 아키타상 일기 열람

- 스태프 일기 열람

- 라이브 사전 선행 응모

- 라이브마다 어폴로지 회원 전용 굿즈 증정

- 일러스트 및 라이브 사진 배경화면*라이브 배경화면 제공

- 아키타상이 질문에 대답해주는 이벤트 및 비매품 굿즈 선물(가끔 열리는 듯 합니다)


회원이 아니어도 어폴로지 자체에서 매거진을 받을 수 있긴 합니다.....만 플레이스토어에 있는 amazarashi앱(소니뮤직)에도 메일매거진 구독이 있는데 그쪽이 조금 더 정확한 것 같더라구요. 둘 다 등록했는데 소니뮤직쪽 메일만 날라오던(...)


그리고 라이브 관련해서 조금 더 검색을 해봤는데 이것만으로도 어폴로지 가입하고 싶더라구요ㅋㅋㅋㅋ

무려 아키타상 일기에... 음원화되지 않은 낭송곡 가사가 올라와 있습니다. 그 낭송곡은 라이브에서 불렀다고 합니다.

지금 제가 아는 곡은 「飛べない鳥」「生きている」「昨日以外の全てについて」「彼について」「彼女について」「僕について」 이렇게 6곡입니다.

가격도 월 432엔인데... 뽐뿌가... 옵니다.... 해외카드 결제가 되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울적...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2016.02.05
  (0) 2016.02.03
  (0) 2016.02.01
Comments